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공연&전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헬로, 마이네임이즈 폴스미스 전시 후기

by bllaswan_ii 2019. 7.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라블라썸입니다

요즘같이 더운날은

실내데이트가 제격이잖아요!

그래서 가까운 ddp갔다가

전시보고온 후기적으러 왔어용!

 

★ 헬로 마이네임이즈 폴스미스 ★

 

 

이번 DDP 전시는

동대문디지털프라자 5주년기념으로

특별전으로 구성된 전시인데요!

그중에서 제가 보고싶었던건!

바로바로 영국 패션 디자이너

폴스미스의 이야기!!

 

 

오랜만에 방문한 ddp에는

플리마켓들이 한창이었어요!

열대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도 북적북적!!

저는 너무 더웠기 때문에

전시관을 찾아서 얼른

들어갔어요~

 

바깥에는 폴스미스 전시를 위한

외부 현대자동차 전시존도 있었어요~

 

폴스미스 디자이너님의

신사정장 포스터 너무 멋져요!!

 

미리 예약해둔 티켓을 끊고

드디어 폴스미스 영접하러 들어가네요!!

들어가기전 인증샷!!!

 

 

문이 열리자마자 보이는건

전시회 이름답게

헬로(hello)

정답게 맞아주는 인사로 시작되네요!

 

 

첫번째 쇼룸이라고 소개되었는데

파리호텔의 한 객실이라고 하네요~

 

 

패션 디자이너 답게

폴스미스는 스케치들도

컬러풀함에 감탄이 나오네요!

 

 

세계 각지의 매장을 직접 디자인하는데

각 나라의 특성을 살려서 디자인한

매장을 전시 해놓았는데

너무 아기자기하게 이쁘고

멋있더라구요!!

 

옷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추들을 다 붙여서 작품화해놓은건데

사진으로 찍으니까 환공포증이

생길거 같네요! 실제로 보면

엄청 컬러플해서 이쁘다는것!

 

 

 

모든것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는

폴스미스는 모니터들과 배경을

거울로 배치하여 마치

폴스미스의.머릿속에 들어와있는

기분이었어요~~~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인만큼

같은시각 시차가 다른 나라들의

사진들인데 비교해가면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폴스미스의 각종

아이디어 원천들이 한쪽 벽면에

액자로 빈틈없이 걸려있는데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폴스미스의

위대함이 느껴지네요!!

 

 

 

폴스미스에게 콜라브레이션이란

도전정신을 심어준다고 했는데,

각종 콜라보레이션들이

엄청나게 만더라구요!

 

 

조그마한 미니어처들인데

우표로 겉표면을 장식해놓은것이

신선하고 재밌었던것 같아요!

 

 

 

직접 디자인한 옷들과

실제로 작업하는 작업현장들을

전시해놓았는데

역시 디자이너 답게 아이디어 노트들이

많았고 옷들도 패션쇼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현실과는 거리가

있는 옷들이 많았던 것 같네요!

 

 

옷을 만들때 쓰이는 치수 재단하는 제품들과

완성품으로 만들어진 옷들이 함께 있어서

작업 공간에 같이 있는 느낌이 들어서

신기하게 한참을 쳐다 봤네용!!!

 

이번 전시회 테마가

헬로인만큼 심쿵전시회라고

하던데 정말 심쿵하고 왔자나요~

끝날때는 아쉽게 굿바이라니

전시회보는 내내 색감에

한번 심쿵당하고

내눈앞에서 펼쳐진

패션스러운 전시에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ddp 놀러갈일있으면

꼭 가서 헬로 폴스미스전 꼭

가보세요!!! 진짜 심쿵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