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기타-Etc

왕십리 스터디카페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아이디어스스터디카페

by bllaswan_ii 2022.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카페에 가도 카공하는 학생들이나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

전 카페는 조용한 분위기가 아니라서 

왠지 집중도가 떨어져서 찾게된 

왕십리 스터디카페 24시 무인이라 

편하게 공부하고 온 후기 공유드려요~

 

★ 아이디어스스터디카페 

 

 

 

 

 

 

 

 

 

 

 

왕십리 스터디카페 중에서

24시 무인으로 운영되는 

아이디어스스터디카페인데,

행당역과 왕십리역 중간에 

위치한 곳이더라구요 ㅎㅎ

 

 

 

 

 

 

 

 

왕십리 스터디카페는 여러개가 있지만

무인으로 이용하는만큼 사용방법을 

꼼꼼히 읽어야하는데요 ㅎㅎ

 

기간권 정액권 시간권 등등 

자유롭게 키오스크를 통해서 

예매할 수 있게되어있었어요~

 

 

 

 

 

 

 

 

 

아이디어스스터디카페에 방문하면

입구쪽에 키오스크가 있는데, 

원하는 공간과 자리를 선택하면 되는 방식

자리를 선택하고 앉으면되는데,

자리가 마음에 안들면 다시 변경도 할 수 

있기때문에 훨씬 편하더라구요 ㅎㅎ

 

 

 

 

 

 

 

 

 

 

아이디어스스터디카페는 무인으로 운영되어서

핸드폰 번호로 바코드가 전송되어

바코드를 찍고 입장을 하는 방법인데, 

쉬우면서도 처음해보면 어려울 수 있지만

이용방법 읽고하면 수월하게 따라할 수 

있어서 오히려 편하더라구요 ㅎㅎ

 

 

 

 

 

 

 

 

왕십리 스터디카페인데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 곳인데, 

카페테리아 처럼되어있지만

조용해서 그런지 확실히 집중이 잘되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룸같은 공간인데, 집 책상에서

공부하는 느낌인데 제일 집중잘되어서 

아이디어스스터디카페 가면 제일 

활용많이하는 공간인만큼 선점은 중요!!

새벽부터 가서 공부하면 집중력 최고랍니다 ㅎㅎ

 

 

 

 

 

 

 

 

 

카페테리아에 가면 이렇게 

물과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있고 

카페같은 느낌이라 잠깐 다른 공간에서

공부하고 싶을때 활용해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왕십리 스터디카페 몇군데 가봤는데,

시설도 좋고 무엇보다 사람이 많지않아서

공부하는 내내 조용하게 집중잘되었던곳이라

시험기간에 방문하기 딱좋은 24시 무인카페

아이디어스스터디카페 강추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