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기타-Etc

곤지암리조트 프라임 후기 화담숲 & 호캉스 하고왔어요!

by bllaswan_ii 2021. 7.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데, 

어디가기가 그럴때 한번쯤 생각나는 호캉스

집에만 있으려고 하니 너무 답답하고 해서 

근교에 있는 곤지암리조트 프라임가서 

호캉스랑 화담숲 다녀온 후기 가져왔습니다!

 곤지암리조트 프라임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는 

리조트 중에서 서울하고 접근성이 제일 

좋은 곳중에 하나기도 하면서 근처에 

화담숲이 있어서 유명한 곳이죠 ㅎㅎ

 

 

곤지암리조트 EW빌리지 프라임으로 

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을 했구요~

프라임은 더블 + 싱글 베드가 있는 

콘도형이고 정원은 3명이 가능한 객실이예요~

 

 

 

 

 

 

 

곤지암리조트

체크인시간 15시  / 체크아웃 11시 

 

곤지암리조트 같은 경우 스키장이 

굉장히 유명한데 비시즌에 온적이 

거의 없어서 머하고 놀지 했는데, 

이용안내 읽어보니 곤지암리조트루지

화담숲도 있고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코시국이라서 곤지암리조트 BBQ 신청했다가 

취소하고 콘도형에서 음식 해먹기로 했거든요!

 

호텔형이랑은 다르게 주방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곤지암리조트 프라임 숙소에서 바라본 뷰인데, 

날씨가 워낙 좋고 맑아서 그런지 

자연속에 있는것 같아서 자동힐링이 되는것 같았어요 ㅎㅎ

 

 

 

 

 

 

 

곤지암리조트 내에 편의점도 크게 있어서 

전부 다 구매할 수 있구요~ 

가는길에 있는 작은 폭포입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잠깐 

곤지암리조트 내에 있는 작은 폭포에 

발담그고 물소리 들으니 힐링이 

따로 없더라구요 ㅎㅎ 

 

 

 

 

 

 

곤지암리조트 내에 편의점 가는길에는 

당구장/ 탁구장 / 게임장 / 노래방 등등 

다있어서 리조트 내에서만 즐겨도 즐길거리가 

엄청나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곤지암리조트 산책이나 할까 싶어서 

걷다가 발견한 느티나무 BBQ장 

가족끼리오면 비비큐 해먹기 너무 좋겠다 싶더라구요!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BBQ는 

미리 사이트로 예약을 하거나 전화로 문의해서 

예약을 해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해주세요!

 

 

 

 

 

날이 저물때쯤 바라본 곤지암리조트 전경 

프라임 숙소가 마음에 들었던점은 이런 뷰를 

숙소 안에서 감상 할 수 있다는게 

그자체가 힐링이라 계속 하늘만 바라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곤지암리조트 호캉스 다녀왔는데, 

여유롭게 쉬면서 이게 휴가지 싶은 휴가를 

보내고 와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푸릇푸릇한 자연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화담숲도 산책겸 가보시고 곤지암리조트에서

힐링도 하시는거 강추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