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기타-Etc

서울레코드샵 유니크한 매력의 도프레코드

by bllaswan_ii 2021.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창난 벗꽃이 핀 봄날 어느날

다녀온 유니크한 색다른곳인 

서울레코드샵 도프레코드에 

다녀왔는데 너무 힐링이라 

후기 공유해보려고 해요 ㅎㅎ

 

 도프레코드 

 

 

 

 

 

 

 

 

위치는 역과는 가깝지 않지만 

서울레코드샵을 찾는 분들이 

일부러라도 찾아서 오는 곳이고 

다른 서울레코드샵에 비해서 

매장내부가 넓고 크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올라가면

도프레코드 만의 힙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입구가 나오는데 미리 앞에서 큐알코드 인증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가득한 굿즈들!
레코드판들 하나하나 너무 취향저격이라

한참을 구경했던것 같아요 ㅎㅎ 

 

 

 

 

 

 

서울레코드샵 도프레코드는 

정말 다른곳에 비해 넓은 공간 

많은 LP판들과 카세트테잎 씨디들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유물들도 많았고 역사가 깃든 

LP판 희기템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무엇보다 도프레코드는 정리가 너무 

잘되어있어서 찾고싶으신 레코드판이 있다면

쉽게 찾을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추억의 카세트 테잎과 LP판들인데, 

워낙 엄마가 LP판을 좋아해서 하나 선물용으로

사다 드리고 싶어서 이것저것 봤는데, 

정말 역사를 되돌아보듯 노래들이 년도별로 

쭈욱 있어서 레코드박물관 같은느낌이었어요~~

 

 

 

앗 제가 너무 좋아하는 브라이언 아담스 

카세트테잎을 보게 되었는데, 

추억들이 방울방울 새록새록 ㅎㅎ

이런맛에 도프레코드 방문하나봐요 ㅎㅎ

 

 

 

 

 

 

벽면 가득 들어있는 테잎들과 

추억이 가득한 LP까지 세월의흔적을

여기저기서 찾아볼 수 있어서 좋았던곳이예요 ㅎㅎ

 

 

 

서울레코드샵 도프레코드는 정리가 잘되어있었던게 

가수와 상태별로 가격을 다 매겨놓아서 

따로 물어볼필요가 없겠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책갈피처럼 가수별로 잘 정리되어있어서 

딱 원하는것만 찾아보기에도 굿굿!!

 

 

 

 

 

 

 

서울레코드샵 하면 옛날것들만 생각나는데, 

반갑게 찾을 수 있었던 콜드플레이 씨디집!!

그리고 ABBA 씨디까지 정말 다양한 볼거리가 있었던

서울레코드샵 도프레코드 오랜만의 힐링에 

너무 기분이 좋아지는 방문이었던것 같아요 ㅎㅎ

 

 

 

 

 

 

음악듣는걸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는

천국과도 같았던 힐링장소 더프레코드

구경하면서도 흘러나오는 음악들이 

너무 좋아서 음악찾기 바빴다는 

서울레코드샵이라 나중에 힐링이 필요할때 

다시방문하고 싶은곳인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