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기타-Etc

ABC마트 팩토리 아울렛 ABC마트 FS 한양대엔터식스점

by bllaswan_ii 2020. 8.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 세일을 할때 이것저것 많이 사게되서,

아울렛에 구경하러 많이 가는편이거든요!

이번에 ABC마트도 팩토리 아울렛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ABC마트 FS 한양대엔터식스점 

 

 

 

 

ABC마트 팩토리 아울렛은

위치는 한양대역 엔터식스점 지하에 

엄청나게 큰 매장으로 위치하고 있어요!

 

 

 

ABC마트 아울렛이라고 해서 

신발만 있을 줄 알았는데, 

스포츠 용품 나이키, 반스등등

옷들도 아울렛을 진행하는것 같더라구요! 

 

 

귀여운 아이언맨가방과 

여러가지 용품들도 구매할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아이들 운동화, 샌들,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구경하거나 선물하기에 

딱 좋아 보이더라구요 ㅎㅎ

 

 

 

계곡갈때 많이들 찾는 아이들 물신발!!

ABC마트 팩토리 아울렛이라고 해서 

물량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사이즈별로 물량도 많고 팩토리아울렛이라

가격도 저렴하게 겟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조카선물도 하나 할겸해서 

아동화 살펴봤는데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도 가성비가 좋아서 

2켤레나 선물했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제가 사고 싶었던 슬리퍼도 봤는데, 

ABC마트 팩토리 아울렛이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더라구요 ㅎㅎ

 

보자마자 겟해버렸거든요 ㅎㅎ 

사이즈 없을 줄 알았는데 넉넉히 있고 

스크레치제품도 아니라서 품질도 좋더라구요!

 

 

요렇게 스포츠브랜드 나이키,필라,아디다스등등

ABC마트 팩토리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저는 여기서 러닝할 옷을 몇개 구입을 했는데, 

세일가격이라 정가에 구매하는것 보다는 

훨씬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피팅룸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구요, 

종류도 생각보다 많아서 마음에 드는

옷을 가성비 있게 겟할 수 있었어요!!

 

ABC마트에 자주 방문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운동화를 보려고 가는 경우가 많은데, 

사이즈별로 스크레치 제품 또는 얼룩이 티안나게

있어서 저렴하게 파는 운동화들이 진열되어있어서

잘 보시고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1켤레 가격에 

2켤레를 겟할 수 있답니다 ㅎㅎ

 

 

 

사이즈별로 정리가 되어있어서 

직접 꺼내서 신어보고 박스채로 가져가서 

계산대에서 계산을 하시면됩니다 ㅎㅎ

 

첫 ABC마트 팩토리 아울렛 방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가격이 괜찮아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아서 한양대엔터식스가

가까우신분들이라면 구경하시면서 

가성비 좋은 운동화도 겟겟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