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바르셀로나 시장 라 보케리아 시장 El Quim de la Boqueria

by bllaswan_ii 2024. 3. 25.
728x90
반응형

▶ El Quim de la Boqueria

 

 

 

 

 

 

 

 

 

 

 

 

 

 

 

 

 

바르셀로나 시장 라 보케리아 시장은 요즘 바르셀로나에서 정말 핫한 핫플같은 곳인데요, 시장은 아침부터 아주 사람이 많기때문에 소매치기도 조심해야하지만 그만큼 활기찬 곳이었어요.

 

 

 

 

 

 

 

 

 

 

 

 

바르셀로나 시장 라 보케리아 시장에 가면 볼 수 있는 스페인 간식들이랑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타파스 음식들이 많았어요. 거기에다가 소기에 치즈까지 생선 다양하게 식자재를 구매할 수도 있는 곳이었어요.

 

 

 

 

 

 

 

 

 

 

 

 

 

라 보케리아 시장 안에는 레스토랑들이 이렇게 바형태로 되어있는데,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그 중에서 평이 가장 좋았던 El Quim de la Boqueria 에 조그마한 자리에 앉아있었어요.

 

 

 

 

 

 

 

 

 

 

 

 

 

 

바르셀로나 시장 라 보케리아 시장은 가격이 비싸기로도 유명한데, 가격을 보니 엄청 비싸지는 않았어요.

분위기랑 해산물을 바로 요리해서 준다는 점에서 가격대는 꽤나 합리적인것 같기도하더라구요.

 

 

 

 

** 광고 

 

 

 

 

 

 

El Quim de la Boqueria 앞에는 이렇게 바형태로 되어있었고, 각종 해산물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메뉴를 주문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요리를 해주기때문에 요리를 해주는데에는 시간이 아주 느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점심을 이미 먹어버려서 맥주한잔에 감자튀김을 주문했는데, 스페인 감자튀김 너무 맛있어서 소스도 굉장히 중독성이 있어서 먹는내내 만족스럽게 먹었던 곳이었어요. 다른 오징어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하는걸로 근데 다른 사람들이 먹어보고 알려줬는데, 음식이 다맛있다고 했던 바르셀로나 맛집 El Quim de la Boqueria 분위기 느끼러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