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세비야 맛집 추천 세비야 한식당 Restaurante coreano Han’s

by bllaswan_ii 2024. 3. 24.
728x90
반응형

 

 

▶ Restaurante coreano Han’s

 

 

 

 

 

 

 

 

 

 

 

 

 

 

 

 

 

 

 

 

 

 

세비야 맛집 여러곳에서 먹어보다가 발견한 구글평점 4.7에 빛나는 한식당을 찾았어요.

깔끔한 레스토랑 느낌의 세비야 한식당 Restaurante coreano Han’s 세비야 미술관 근처에 있었어요.

 

 

 

 

 

 

 

 

 

 

 

 

 

 

세비야 한식당 Restaurante coreano Han’s 의 메뉴들은 대체적으로 10유로에서 15유로 정도였는데, 다른 나라의 한식당 생각하면 비슷한느낌이었어요.

 

 

 

 

 

 

 

 

 

 

 

 

돼지 불백 14유로 주문했는데, 간장으로 볶은 돼지고기느낌이었고, 철판에 볶아줘서 오히려 한국의 느낌이 있어서 좋았어요. 거기에다가 간도 쎄지 않아서 누구나 먹기 좋게 만들어 두셨더라구요.

 

 

 

 

 

 

 

 

 

 

 

제가 주문한건 김치찌개 떡복이 그리고 제육 불백 4가지나 주문을 해보았어요,

리뷰를 보니 전부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한국인이 사랑하는 떡볶이는 예상하는 그대로 맛있었고, 그외에는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한국에서 파는것만큼이나 맛있었던 김치찌개 Restaurante coreano Han’s  가시면 김치찌개는 필수입니다.

 

 

 

 

 

 

 

 

 

 

 

 

4개 주문하고 나온 금액인데, 떢볶이 12유로 김치찌개 등등 14유로 였습니다.

한국에서는 말도 안되는 금액이지만 유럽에서 이정도 먹고 스페인이라 그나마 가성비 좋게 나온거라는걸 알 수 있었답니다. 세비야 한식당 찾으신다면 Restaurante coreano Han’s  강추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