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서울 마카롱맛집 찾았다!! 숙대 한입마카롱

by bllaswan_ii 2021. 10.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디저트 좋아하시나요?

디저트를 사랑하는 전 그중에서도 

마카롱 너무 좋아하는 편인데, 

서울 마카롱맛집 찾다가 발견한

숙대 한입마카롱 후기입니다!!

 

★ 숙대 한입마카롱 아이스크림 

 

 

 

 

 

 

서울 마카롱맛집 찾아서 오게된 

숙대 한입마카롱 따로 지점이 있다기보단

숙대 커피니 안에 들어가면 마카롱을 

판매하는 곳이 따로 있더라구요 ㅎㅎ

아는 사람만 아는 시크릿한곳!! 

 

 

 

 

 

숙대 한입마카롱은 워낙 유명해서 

찾아가는 사람이 많은데, 너무 늦게가면

품절되고 없다는 그곳! 

 

현금 결제하면 할인 플러스 10개사면 

1개더 주는 이벤트까지 진행하더라구요!! 

 

 

 

저녁에 방문했더니 마카롱 거의 

다나가고 없어서 품절된걸 제외하고 

골라와야했어요 ㅠㅠ 

숙대 한입마카롱 중에서도

얼그레이마카롱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그걸 못먹어서 아쉽지만 다른걸로 겟!!

 

 

 

 

 

처음 가본 한입마카롱이라서 

5개만 일단 구매해봤는데, 

바닐라크림브릴레/오레오/치즈

말차누텔라/딸기돼지

 

숙대 한입마카롱의 특징은 뚱카롱인데, 

쫀득함이 예술이라는건데요 ㅎㅎ 

 

비쥬얼도 너무 좋은데, 가득채워진 뚱카롱이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말차누텔라/딸기돼지바 

뚱카롱 하나하나에도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었는데,

직접 먹어보니 왜 숙대생들이 줄서서먹는 곳인지 

알수 있을만큼 쫀득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원래 마카롱 너무 좋아해서 여기저기 다 먹어봤는데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서울 마카롱 맛집중에 하나라고 

인정할만큼 맛있었던 숙대 한입마카롱 

 

숙대 근처 가실일 있으시면 디저트로 꼭 한번

들려보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