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을지로 칵테일바 나만알고싶은 분위기좋은 위스키바 몰타르

by bllaswan_ii 2021. 10.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연히 발견한 을리조 칵테일바인데,

분위기도 좋은데 칵테일도 맛있어서 

저만알고 싶은곳인데 소개해드릴려고 

깜짝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 

 

★ 을지로 몰타르 

 

 

 

 

 

 

 

밖에서 보면 간판이 따로 없어서 

여기가 어딘지 싶어서 

아는사람들만 찾아간다는 

을지로 칵테일바 몰타르

 

 

 

 

 

을지로 칵테일바 몰타르에 들어가면

원목느낌의 따뜻한 분위기있는 느낌이

정말 좋았던 곳중에 하나였어요 ㅎㅎ

 

 

을지로 칵테일바 몰타르는 

한곳에는 퀸즈갬빗을 연상케하는

체스판이 있어서 체스를 두면서 

술한잔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라구요! ㅎㅎ

 

 

 

 

한쪽 벽면에 한가득 진열되어있는

보드카, 위스키 와인 등등에 

집에서 항상 홈바 꾸미고 싶다생각했는데,

몰타르와서 위스키 깔끔하게 한잔 마시는것도 

힐링이 되어서 좋았어요 ㅎㅎ

 

 

 

 

 

 

을지로 칵테일바 몰타르는 

오전에는 카페로 변신하는데,

커피도 원두가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따뜻한 커피를 한잔 주문해보았어요 

고소한 커피향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을지로 칵테일바 몰타르의 장점은

분위기도 너무 좋지만 사장님께서 

굉장히 유쾌하시고 술에대한 지식도 

해박하셔서 설명도 자세하게 잘해주세요! 

 

게다가 칵테일도 취향에 맞게 제조해주셔서

단골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ㅎㅎ 

 

을지로 칵테일바 잘하는곳 찾으신다면

저만알고싶지만 살짝 몰타르 추천드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