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혼밥도 가능한 성수점심맛집 성수동파스타

by bllaswan_ii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수점심맛집 성수동파스타

새로 생겨서 한번 다녀왔는데, 

맛도 깔끔 가성비도 좋아서 

소개해드릴려고 후기가져왔어요~ 

 

 

★ 성수동파스타 

 

 

 

 

 

 

성수점심맛집으로 핫해진 곳인 

성수동파스타는 점심메뉴와 디너메뉴판이

다르게 형성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런치로 먹게되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파스타를 즐길 수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성수동파스타는 주문을 하면 

요렇게 식전빵이 먼저나오는데, 

2명에서 갔는데 넉넉하게 식전빵 주셔서 

배고픔을 달래기에 너무 좋았고 

빵조차 맛있어서 기대되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메뉴는 

베이컨 버섯 크림 파스타

소고기 필라프

 

2가지 주문해봤는데, 비쥬얼도 좋고 

향도 플레이팅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이라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베이컨 버섯 크림 파스타

 

느끼할것만 같았던 크림 파스타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적당히 꾸덕한 느낌의 

면삶기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성비좋은가격에 맛도 훌륭해서 

성수점심맛집 중에 하나로 리스트업했어요! 

 

 

 

 

 

 

 

소고기필라프

 

대체적으로 성수동파스타 메뉴들은

무난하게 맛잇었고 소고기도 야들야들

필라프 원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다먹을만큼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어요~ 

 

 

 

 

성수점심맛집 몇곳없는데, 

파스타 맛집 새로생겨서 

간단하게 파스타나 리조또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양식 먹고 싶을때 

좋은 성수점심맛집 인거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