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_한국/맛집로드

도쿄 긴자 맛집 긴타코 하이볼 요코초 이자카야 혼술

by HE_GO 2024. 2. 10.
728x90
반응형

▶ 도쿄 긴타코 타코야끼 

 

 

 

 

 

 

 

 

 

 

 

 

 

 

도쿄 긴자 맛집 중에서 혼술을 하기 좋은 가벼운 이자카야를 찾아서 공유 드리려고 가져왔어요.

위치는 긴자역에서 멀지 않았고, 워낙 도쿄 긴타코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어서 찾았는데, 마침 긴타코 타코야끼 하이볼바가 있더라구요.

 

 

 

 

 

 

 

 

 

 

일반 긴타코 타코야끼 집인줄 알았는데, 긴타코에서 연 하이볼바이면서 요코초 형태를 가진 도쿄 긴자 술집이었어요. 

거리의 요코초보다 깔끔하고, 넓어서 일본 현지인들이 더 많이 오는 곳이었어요.

 

 

 

 

 

 

 

 

 

 

 

 

도쿄 긴자 맛집 긴타코는 주문을 QR코드로 하게 되어있어서 관광객들도 좀 더 쉽게 주문을 할 수 있었고, 오히려 편하게 주문이 가능했어요.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하면되고, 그외에도 QR코드를 스캔해서 메뉴판도 볼 수 있어요.

다양한 주류와 음료들이 있었는데, 사와부터 하이볼 그리고 맥주 등등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을만큼 가격대도 합리적이었어요.

 

 

 

 

 

 

 

 

 

 

 

이른 저녁에 갔는데도, 퇴근하고 온 일본 직장인 분들이 많은걸로 봐서 우리나라의 할맥정도 되는 느낌인가보다 싶었어요. 테이블 갯수도 많고, 혼술하기에 좋도록 바자리도 골고루 갖추고 있는 긴타코 하이볼 요코초는 분위기는 좀 더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도쿄 긴자 맛집 긴타코 타코야끼 4알 그리고 생맥주까지 먹으니 완벽한 혼술 안주였다는것 그리고 분위기도 훨씬 로컬느낌이 많이 나는 요코초라는점이 딱 좋았어요.

 

 

 

 

 

 

 

 

 

 

 

 

 

도쿄 긴자 맛집 긴타코 하이볼 요코초 맥주도 맛있지만 하이볼이 진짜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하이볼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비율이 아주 좋았고, 각종 안주들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강추할만큼 굿입니다.

 

 

 

 

 

 

 

 

 

 

 

 

맥주1잔 그리고 하이볼 1잔 타코야끼 4알 그리고 기본안주 비용까지해서 1,661엔 밖에 나오지 않은 아주 가성비 좋은 도쿄 긴자 맛집 다음에 긴자갈때도 또 가고 싶을만큼 좋은 곳이라 긴자에서 이자카야 혼술을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