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왕십리곱창 맛집 왕십리 맛나곱창 소곱창과 막창까지 정복

by bllaswan_ii 2021. 1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왕십리하면 꼭 물어보는곳이 

곱창맛집이더라구요 ㅎㅎ 

 

왕십리에서 가장 많이 찾는 곱창집이 

사실 제일곱창이라는 곳인데, 

매번 웨이팅도 많고 그외에도 

왕십리곱창 맛집들이 

엄청많아서 소개해드릴려구요~ 

 

 

★ 왕십리 맛나곱창 

 

 

 

 

 

 

왕십리 곱창 맛집 굉장히 많은데, 

그중에서 제일 유명한게 제일곱창 

그리고 그옆에 바로 있는 곳이 

왕십리 맛나곱창이예요~ ㅎㅎ

 

 

 

 

 

 

 

 

왕십리 맛나곱창 소곱창 먼저 주문했는데,

기본적으로 동치미, 초장, 간, 천엽

부추 겉절이 소금장 등등 나오더라구요 ㅎㅎ

 

 

 

일단 먼저 소곱창 2인분 먼저 주문해보았어요~ 

왕십리 맛나곱창에는 모듬곱창이 없고, 

소곱창으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야들야들한 소곱창이 잡내없이 

깔끔하고 부드러웠고 담백한맛이

맛나곱창의 특징이 아닐까 싶어요! 

어쨋든 제일곱창 만큼이나 맛있는곳!

 

 

 

 

 

소곱창 하면 빠질 수 없는 볶음밥 

곱창기름에 잘 볶아진 볶음밥만큼

맛있는건 없다며 역시나 맛있었어요! ㅎㅎ

 

 

 

왕십리 맛나곱창 메인메뉴인 막창

소금구이막창과 양념막창 

개인적으로 막창맛집이라 소곱창과 막창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곳이라 더 좋았어요~ 

 

 

 

 

 

소금구이막창은 담백그자체 쫄깃쫄깃한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고, 

양념막창은 양념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가는맛인데, 왕십리 맛나곱창은

반반으로 주문도 가능해서 편하더라구요 ㅎㅎ 

 

 

 

 

 

 

왕십리 곱창 먹으러 오시는 분들 많으신데, 

제일곱창만 매번 가셔서 아쉬웠던 분이라면

제일곱창 옆에 있는 왕십리 맛나곱창도 

맛집이라서 강추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