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굴라쉬 헝가리음식 헝가리쿰 비스트로

by bllaswan_ii 2024. 3. 19.
728x90
반응형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헝가리쿰 비스트로에서는 한국인 입맛에 맛는 레스토랑을 가려면 예약을 해야하는데, 구글 예약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었던 곳이었어요. 

 

 

 

 

 

 

 

 

 

 

 

 

 

 

헝가리쿰 비스트로에 방문하면 이렇게 바로 앞쪽에서 직접 연주해주시는 분이 게신데, 정말 인자한 미소를 지어주셔서 사진을 찍어드렸더니 좋아하셨어요. 레스토랑의 분위기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멋진 연주를 해주십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중에서도 헝가리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기때문에, 메뉴판을 보면 대표적인 메뉴 굴라쉬와 더불어서 오리구이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어요.

 

 

 

 

 

 

 

 

 

 

 

 

 

 

헝가리맥주와 함께 음식을 주문하니 식전빵이 나왔는데, 빵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소스마저 매콤해서 그런지 한국인입맛과 딱 맞더라구요.

 

 

 

 

 

 

 

 

 

 

 

 

 

 

스타터로 나왔던 빵이었는데, 푹신한 식감에 위에 얹어져 있는 소스와 엄청 잘어울리더라구요.

거기에다가 한국식 찌개의 순한맛이라는 굴라쉬까지 같이 먹어주면 왜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레스토랑인지 알 것만 같더라구요.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헝가리쿰 비스트로에서 제일 인기메뉴라는 pork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어쩃든 리뷰가 너무 많아서 사진보여주고 주문을 했어요.

 

부드러운 돼지고기에 소스까지 맛있었어요, 헝가리에서 먹은 곳중에 제일 맛있었던 곳이었네요.

 

 

헝가리음식중에 제일 맛있었던 메뉴인데, 부드러운 오리고기를 바베큐형식으로 먹을 수 있었는데, 이메뉴 저의 최애메뉴였어요. 필수 주문은 오리고기와 돼지고기 꼭 주문하세요! 

 

 

 

 

 

 

 

 

 

 

마지막에 주셨던 후식주를 한잔씩 주셨는데, 엄청 도수가 높은 술이지만 달달해서 마시기에 괜찮았어요.

부다페스트 맛집 중에서도 헝가리 여행중에 제일 만족스러웠던 곳인만큼 다음에도 꼭 가고 싶을 것 같아서 여행코스 계획하신다면 추천드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