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프랑스 파리 쌀국수 맛집 송흥 Song Heng 해장 제대로 하기

by bllaswan_ii 2024. 3. 19.
728x90
반응형

▶ 송흥 song heng

 

 

 

 

 

 

 

 

 

 

 

 

프랑스 파리에서 와인을 마시고 나면 늘 숙취가 있었기에 해장도 할겸해서 파리 쌀국수 맛집을 찾아다녔었는데요, 드디어 인생 쌀국수집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 광고 

 

 

 

 

 

위치는 마레지구 쪽에 위치해있고, 저는 숙소에서 걸어서 20분정도 걸렸어요.

오픈은 11:15분이지만 11시부터 사람들이 오픈런하려고 줄까지 서있는 곳인 파리 쌀국수 맛집 송흥 song heng

 

 

 

 

 

 

 

 

 

 

 

 

파리 쌀국수 맛집 송흥 메뉴는 딱 2가지인데요, 쌀국수와 하나는 분보 2가지중에 선택하고, 사이즈를 고를 수 있어요.

가격도 가성비가 좋은게 10유로 곱배기는 11유로 정도입니다.

 

 

 

 

 

 

 

 

 

 

 

 

기본적으로 갖가지의 양념들을 기호에 맞게 섞어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고, 기본적으로 피쉬볼 고기들이 들어가있었어요. 저는 기본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고수가 기본적으로 들어가있어서 고수를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말해야하고, 고수와 숙주는 따로 듬뿍 담아주시는데요, 저는 고수를 엄청 좋아하지는 않아서 안에 들어가있는걸로 만족했어요,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진해서 한국에서 먹었던 쌀국수집보다 맛있었던 프랑스 파리 쌀국수 맛집 송흥 song heng 저처럼 국물로 해장 원하신다면 한번 찾아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