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창원상남동맛집 가성비에다 맛까지 좋은 청춘키친

by bllaswan_ii 2020. 5.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는 좀 특별한 리뷰를 준비했는데요, 

창원에서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창원상남동맛집 청춘키친에 다녀온 후기를 

가지고 왔는데 리뷰도 핫하니까 집중!!해주세용!

 

 

 

 

 

 

 

 

 

 창원 청춘키친 

 

 

 

 

점심시간이 지나고 갔는데도 이렇게나 

웨이팅이 있어서 정말 창원상남동맛집으로 

핫한곳이 맞구나 하는 생각뿐이었는데요! 

 

저희는 운좋게 2명이라 자리가 먼저 나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ㅎㅎ 

 

아마 그대로 기다렸으면 30분은 더 걸렸을꺼라는

창원지인의 말에 럭키를 외치며 안으로 들어갔어요~ 

 

 

 

 

 

 

 

 

 

 

들어가자마자 테이블이 빈곳이 없었던 

창원 청춘키친이었는데요 ㅎㅎ

 

사실 웨이팅이 많아서 안도 북적거릴줄 알았는데, 

테이블과의 간격이 넓어서 전혀 북적거리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어있는점이 

너무 좋았고 테이블도 넓은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창원상남동맛집 청춘키친의 메뉴판인데요, 

사실 여기에 오는 사람들의 80%가 

청춘샐러드를 먹으러 오는 사람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청춘키친의 대표메뉴!

청춘샐러드는 필수로 주문을 하고 

나머지 하나를 보다 치킨볶음밥과 떡볶이 중에 

고민이 되더라구요 ㅠㅠ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다먹을 수 없다며 

둘중에 하나만 고르라길래 

치킨볶음밥으로 결정 ㅎㅎ

 

 

 

 

 

 

 

 

 

먼저 나온 청춘샐러드 

사진상으로는 별로 안커보이는것 같아서 

제 손을 대봤는데 손크기에 5배는 되는것 같네요!

 

어마어마한 크기에 놀랄만큼 

엄청나게 양이 많았던 청춘샐러드!

 

샐러드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다는 

생각이 처음으로 들게 만드는 청춘키친이었네요 ㅋㅋ

 

 

청춘샐러드라고 해서 풀만 생각하신다면 

청춘키친의 샐러드는 섭섭할 정도로 

통통한 새우와 숏파스타와 고기도 

들어 있어서 푸짐하게 식감을 즐길 수 있엇는데요, 

 

양도 대박이라 가성비도 좋지만 정말 구성이 

칭찬할 수 밖에 없었던 청춘샐러드는 감동이었어요~ 

 

 

 

 

 

 

 

 

 

 

이어서 나온 치킨볶음밥 !!

정말 양을 보고는 대체 청춘키친은 

양이 다 이렇게 대박이냐고 ㅎㅎ

 

신나서 창원상남동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것만 같다는 미소를 내보이곤 

한입 먹어봤는데요! ㅎㅎ

 

제가 느끼한걸 잘 먹지 못해서 

걱정을 했는데 치킨볶음밥 세상 부드러운맛에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게다가 맛까지 좋은데 살짝 느끼할때 

청춘샐러드 먹어주면 궁합이 아주 굿굿!!

 

 

 

 

 

 

 

 

 

 

정말 웨이팅하는거 안좋아하는데, 

아마 다음에도 창원상남동을 방문한다면 

조금 기다려서라도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은마음이 

200% 들만큼 맛있고 가성비가 대박이었던 

청춘키친이라 단체로 가도 좋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4명정도에서 와서 떡볶이랑 파스타도 

꼭 먹어보겠다는 생각을 하니 흐믓해지더라구요! 

 

 

창원상남동맛집 찾고 계신다면 청춘키친 

완전 강추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