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잠실 막걸리 잠실 전집 비오는날에 가기 좋은 나루모듬전

by bllaswan_ii 2024. 4. 26.
728x90
반응형

▶ 잠실 나루모듬전

 

 

 

 

 

 

 

 

 

 

 

 

 

 

 

비오는날에 잠실 전집은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갈 곳이 마땅치가 않았는데, 주차도 가능한데다가 생각보다 넓은 잠실 막걸리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잠실 전집 나루모듬전은 가게가 작아보이지만 1층이랑 지하1층에 자리가 있어서 생각보다 비오는날에 가도 자리가 넉넉하게 있더라구요. 게다가 위치도 잠실나루역 바로 앞이라서 오히려 약속 잡기에도 좋았어요.

 

 

 

 

 

 

 

 

 

 

 

 

잠실 막걸리 맛집인만큼 전종류가 엄청나게 많았어요. 

계절메뉴로 굴이나 꼬막도 있고, 미나리전 등등 다양하게 메뉴가 있어서 전메뉴 외에도 다른것들도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대는 좀 있었던 것 같아요.

 

 

 

 

 

 

 

 

 

 

 

 

 

 

모듬전을 주문하고 막걸리로 예열했는데, 확실히 전냄새 맡으며 비오는날 막걸리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분위기에 한잔, 전에 한잔씩 마시다보니 여러가지 쌓여가던 막걸리였어요.

 

 

 

 

 

 

 

 

 

 

 

 

 

 

 

 

나루모듬전에서 제일 궁금했던 모듬전 호박전,동태전, 깻잎전, 동그랑땡, 버섯전 등등 다양하게 있어서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지만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라 비오는날에 주차도 가능하고, 노포 느낌나는 잠실 전집 가고 싶다고 생각되시면 나루모듬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