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피렌체 젤라또 맛집 베키오다리 근처 젤라또 Gelateria Santa Trinita

by bllaswan_ii 2024. 4. 9.
728x90
반응형

▶ Gelateria Santa Trinita

 

 

 

 

 

 

 

 

 

 

 

 

 

 

 

 

 

이탈리아 가면 젤라또를 매일 하나씩 먹어줘야한다는데, 피렌체 젤라또 맛집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곳 소개해드릴께요.

피렌체 젤라또 맛집은 베키오다리 근처인 산타 트리나타 다리를 건너면 바로 보이고, 사람들이 줄서서 먹고 있더라구요.

 

 

 

 

 

 

 

 

 

 

 

사이즈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는데, 2,9유로 부터 7,9유로 까지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해서 맛을 2가지 선택할 수 있었어요.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웠지만 낭만은 콘이라며 콘을 선택했습니다.

 

 

 

 

 

 

 

 

 

 

 

 

이탈리아 하면 유명한 티라미수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들도 많았어요. 

피렌체 젤라또 맛집 중에서 Gelateria Santa Trinita는 흑임자 젤라또와 민트맛 젤라또가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피스타치오 맛이랑 민트맛으로 정해서 주문했어요.

 

 

 

 

 

 

 

 

 

 

 

 

 

 

Gelateria Santa Trinita는 아이스크림 콘도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었고, 2가지 맛을 고르면 듬뿍 담아주시더라구요.

사람 많은데 친절한 편인 것 같았고, 사람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피렌체 젤라또 3곳 가봤는데, 이곳의 민트 젤라또가 젤 맛있었어요.

원래 Gelateria Santa Trinita가 흑임자 젤라또가 유명하다던데, 정말 이날은 없어서 아쉬웠네요.

피렌체 젤라또 하나 사서 베키오다리 걸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낭만이 아주 좋아서 피렌체 맛집으로 인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