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울릉도 맛집 명이깁밥을 즐길 수 있는 맛나분식

by bllaswan_ii 2021. 10.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울릉도 여행을 다녀와서 공유해달라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울릉도 맛집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ㅎㅎ 

 

★ 울릉도 맛나분식 

 

 

 

 

 

 

 

 

드디어 4시간만에 울릉도 저동항에 도착했는데, 

날씨가 조금 흐리고 바람이 많이 불었어요 ㅎㅎ

울릉도는 바람이 엄청나더라구요 ㅎㅎ 

 

 

 

 

 

울릉도 저동항에서 내리자마자 

배가고파서 찾게된 울릉도 맛집

그중에서 간단하게 먹고 숙소로

가기위해서 찾은 울릉 맛나분식이예요!

 

 

 

 

울릉 맛나분식에는 

특이하게 참치김밥과 명이김밥

그리고 칼국수 라면이 주메뉴더라구요! 

 

 

 

 

울릉도 맛집 답게 울릉도 주민분들이 많았는데, 

라면과 명이김밥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비가 살짝 오는날이였는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만족스러운 울릉도에서의 첫끼!!

 

 

 

 

울릉도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중에 

명이나물이 있는데, 명이김밥이 너무 

매력적인 메뉴가 아닐까 싶었어요 ㅎㅎ

 

라면과 명이김밥의 조합은 너무 좋았구요!

재료가 별로 안들어간것 같지만 명이나물

하나만으로도 간이 딱 되어서 굿굿입니다!!

 

 

 

 

울릉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동항 가시면 배고프실꺼라 

울릉도 맛집 맛나분식 가셔서

명이김밥 꼭 먹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