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울릉도 독도새우 맛집 울릉도 오징어회타운에서 저렴하게 겟하기

by bllaswan_ii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드디어 울릉도를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에 신났는데,
처음가보는 울릉도에 마음이 어찌나 신나던지
울릉도에 가서 꼭 먹어야할 음식중 하나가
울릉도 독도새우 거든요~~ ㅎㅎ

★ 울릉도 독도새우

 

 

 

 

 

 

울릉도로 들어갈 수 있는 선착장이 있는 

저동항에 가게 되면 신선한 오징어와 독도새우 

활어회를 즐길 수 있는 울릉 오징어회타운이 

저동항 쪽에 있더라구요 ㅎㅎ 

 

 

 

 


울릉도에 왔으면 꼭 먹어봐야한다느느
독도새우들 다른 유명한 횟집들도 있었지만
직접보고 고르고 좀더 저렴하게 겟하기 위해서
울릉도 오징어회타운을 방문했어요 ㅎㅎ


 

 

독도새우 처음본 저는 신기해서 

하나씩 새워보았어요 ㅎㅎ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던 새우랑은

굉장히 다르게 생긴 독도새우 

꽃새우, 닭새우 입니다!

 

 

 

 

 

독도새우 가격은 키로당 12만원 정도 

시가로 그때그떄 가격은 변동되는데,

일단 500g만 구매했는데 후회했어요 ㅠㅠ 

 

 

 

 

 

울릉 오징어호타운은 2층으로 가면

초장집이 있어서 상차림비만 내면

한상차려 주시는데 푸짐하더라구요~ 

 

 

 

독도새우를 회처럼 먹을줄이야 

제주도의 딱새우랑은 비교가 안될정도로 

빛깔부터 크기 그리고 신선함까지 

울릉도에서 먹는 분위기까지 완벽!!

 

 

 

 

 

울릉도 하면 빠질수 없는 오징어와 함께 

독도새우까지 쫄깃하면서 입에서 달달한 맛이나는게

독도새우 먹으러 울릉도 다시 가고싶을 정도로 

맛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에 독도새우 머리를 넣은 매운탕까지

새우머리 처음 먹어봤는데 독도새우 정말

사랑에 빠질것 같이 맛있어서 기회가 될때

꼭 다시 울릉도 방문해서 독도새우 즐기고 싶네요!! 

 

 

 

 

울릉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께 

독도새우는 꼭 드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좀 더 가성비 좋게 즐기시려면 울릉오징어회타운

가셔서 2층 초장집 강추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