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_TRIP

오스트리아 빈 맛집 Wiener Stadtbrau 가성비 슈니첼 맛집

by HE_GO 2024. 2. 13.
728x90
반응형

▶ 오스트리아 빈 Wiener Stadtbrau

 
 
 

 
 
 
 
 
 
 

 


 
 
 
 

오스트리아 빈 맛집Wiener Stadtbrau

 

 

오스트리아 빈 맛집은 슈니첼집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가성비가 좋은 곳들을 골라서 다녀왔거든요.

더 유명한 곳들도 많지만 비엔나 큰길가에 딱 있어서 찾기 좋았고, 야외자리도 있어서 분위기 있게 먹을 수 있는 Wiener Stadtbrau였어요.

 

 

 

 

 

 

 

 

 

 

 

 

 

 

 

오스트리아 빈 맛집 중에서도 분위기가 좋은 곳이었는데, 조금만 덜 추웠으면 바깥에 앉아서 먹었을꺼 같았던 곳이었어요. 비엔나 사람들은 추워도 밖에서 맥주를 마시는 것 같아서 신기했어요.

 

 

 

 

 

 

 

 

 

 

 

 

보통 오스트리아 빈에 오면 슈니첼과 립을 ㅏㅁㄶ이 먹는데, 립은 이미 다른곳에서 먹었기때문에 슈니첼을 주문해봤고요, 프라이드 치킨 및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슈니첼은 그냥 슈니첼맛이었고, 다른것보다 여기서 파는 잔와인이 너무 맛있었어요.

화이트와인 완전 추천드려요!! 슈니첼은 따로 소스가 없기때문에 라즈베리잼을 따로 부탁했더니 가져다 주셨어요.

 

 

 

 

 

 

 

 

 

 

 

슈니첼이랑 소세지를 주문했는데, 비엔나와서 먹은 소세지 중에 제일 입맛에 맞는 소세지였다는 점에서 꽤나 한국인 입맛과 잘 맞는것 같은 오스트리아 빈 맛집 Wiener Stadtbrau 이었어요.

 

 

 

 

 

 

 

 

 

 

 

 

 

오스트리아 빈 맛집 Wiener Stadtbrau에서 먹고 지나가는 길에 비엔나에서 핫한 아메리칸바에서 칵테일 한잔 마셨는데, 한잔당 15유로라니 비엔나 물가는 정말 실감되었어요. 오스트리아 물가 사악한건 점점 심해지는듯하니 실패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가성비 슈니첼 맛집 무난하고 맛없지는 않았던 곳이라 가볍게 먹고 싶을때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