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서울숲 젤라또 맛집 쫀득하고 부드러운맛 젤라또 글레이셔박

by bllaswan_ii 2021. 6.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좋아서 우연히 걷다가 발견한
서울숲 젤라또 보이길래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건 포스팅해야해
하고 가져온 글레이셔박 후기예요!!

★ 글레이셔박 ★



 

 

 

 


서울숲 입구에 위치한 글레이셔박은
서울숲 젤라또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라고
나중에 알아보니 핫한곳이었어요 ㅎㅎ

 


보통은 젤라또 맛집이라도 한국인이
하는곳이 많은데 사장님이 교포같은느낌~
그렇지만 친절한 글레이셔박이었어요 ㅎㅎ

 

 

 

 

 


서울숲 젤라또 그레이셔박의
메뉴판인데 날마다 맛이 다른게 특징이고
일반 젤라또 집의 맛과는 좀 다르더라구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레몬바실 소르베와
포도 소르베 마스크멜론 등등

 

 

 

 

 

 

 



서울숲 젤라또 글레이셔박은
2~3가지맛을 고를 수 있고
콘 or 컵에 담아서 주는데
콘마저 외국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맛있는 와플콘이었어요!!


신기했던건 베스킨라빈스처럼
글레이셔박은 맛보기도 가능하다는점!

맛이 계속 바뀌는 데다가 새로운 맛에
언뜻 도전하기 힘들때 맛보기를 요청하면
사장님이 스푼에 얹어서 주셔서 넘나 감동!!


 

 

 

 

이날 마스크 메론은 품절되어 먹지 못했고 

3가지맛을 선택해서 

포도소르베 / 아리시 크림 브라우니 / 수박소르베

이렇게 3가지를 픽했어요!! ㅎㅎ

 

 

3가지맛을 고르면 요렇게 이쁘게 

담아주시는데 젤라또인만큼 

녹기전에 먹어야한다는거 아시죠?ㅎㅎ

 

 

 

 

 

 

원래 젤라또 너무 좋아하는데, 

입에서 살살녹는 건강한맛에 

서울숲 젤라또 맛집이 여기라며 

다음에 또 오자며 위치를 기억해놨더랬죠 ㅎㅎ

 

서울숲 산책하실일 있으시다면 

그레이셔박 한번 들려서 먹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