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행당시장 맛집 5대목살집이라는 왕십리 땅코참숯구이

by bllaswan_ii 2021.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당시장 맛집 너무 많은데, 

그중에서도 왕십리 땅코참숯구이가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매번 지나갈때마다 줄서 있어서 

가보지도 못했는데 왠일로 웨이팅이

없어서 다녀왔어요 ㅎㅎ

 

 

★ 왕십리 땅코참숯구이 

 

 

 

 

 

 

 

 

워낙 TV에 맛집으로 소문이 난곳이라

행당시장 맛집 하면 딱 떠오르는곳

땅코참숯구이 매일이 웨이팅인데 

어쩐일로 오늘은 없어서 신기했지만

이른저녁이라 없는거더라구요 ㅎㅎ

 

 

 

 

 

 

왕십리 땅코참숯구이 메뉴판인데, 

대표메뉴가 목살 / 삼겹살/ 갈매기살 

사이드메뉴도 깔끔하게 라면 된장찌개 냉면 

이렇게 있더라구요 ㅎㅎ

 

 

왕십리 땅코참숯구이 기본반찬

명이나물 비지찌개 짱아찌 소금 등등

간단하지만 고기랑 조합이 딱 맞는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ㅎㅎ

 

 

 

 

 

 

행당시장 맛집 5대목살집이라고 해서 

목살을 주문했는데 빛깔부터가 다르더라구요!
고기 두께라던지 고기육질이 

너무 좋아서 아직 먹지 않아도 

맛있는 곳이다 싶더라구요 ㅎㅎ

 

 

 

 

왕십리 땅코참숯구이 같은경우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데, 

다 구워지면 사이드판 위에다가 

올려주시는데 고기 너무 잘구워주셔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구나 했어여 ㅋㅋ

 

 

 

 

 

 

 

왕십리 땅코참숯구이 고기는 

두껍지만 육질이 좋아서 그런지 

씹을때마다 나오는 육즙과 부드러움에 

식감도 쫄깃하니 좋아서 계속 맛있다 

연발하면서 먹기 시작했어요 ㅋㅋ

 

 

 

 

 

 

명이나물에 콩나물무침과 

와사비 살짝올려서 먹으면 

고기도 맛있는데 조합까지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는맛이더라구요! ㅎㅎ

 

처음에 2인분 주문했는데 

먹고 맛있어서 2인분 추가해버린

행당시장 맛집 왕십리 땅코참숯구이

왕십리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