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튀르키예 안탈리아 맛집 혼밥하기 좋은 수제버거 맛집 Bartelo Cafe & Burger

by bllaswan_ii 2024. 3. 1.
728x90
반응형

▶ Bartelo Cafe & Burger

 

 

 

 

 

 

 

 

 

 

 

 

 

 

안탈리아 구시가지 쪽에 위치한 튀르키예 안탈리아 맛집 Bartelo Cafe & Burger 저녁 9시까지 영업을 한다고해서 문을 닫기 전에 열심히 찾아갔던 곳이었고, 구글리뷰에서 거의 만점에 가까운 곳이었어요.

 

 

 

 

 

 

 

 

 

 

 

 

 

안탈리아 맛집 Bartelo Cafe & Burger의 메뉴판인데, 수제버거만 판매하는 곳이고, 버거에 따라서 가격이 다달랐어요. 거기에다가 맥주나 콜라 커피까지도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6번 Harvi burger를 주문했어요. 170리라였고, 치즈버거에 비해서 고기양이 엄청 많다면서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메뉴였어요.

 

 

 

 

 

 

 

 

 

 

 

 

수제버거집이라기엔 왠지 모르게 펍같은 느낌이 있는 곳이었지만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플러스로 화장실도 깔끔한편이었어요.

 

 

 

 

 

 

 

 

 

 

 

향신료의 나라 튀르키예답게 Bartelo Cafe & Burger는 유럽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핫소스와 케첩, 머스타드, 바베큐소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곳이었어요.

 

 

 

 

 

 

 

 

 

 

 

 

수제버거 + 콜라 주문했는데, 감자튀김까지 같이 나왔고, 총 200리라정도였습니다.

수제버거인데 가성비도 좋고 저렴하기까지하다니 Bartelo Cafe & Burger 혼밥러에겐 아주 좋은곳이예요!

 

 

 

 

 

 

 

 

 

 

 

 

Bartelo Cafe & Burger 수제버거는 패티가 너무 맛있었는데, 빵도 부드럽고, 간도 쎄지 않아서 담백하게 맛있는 수제버거였어요. 크기도 엄청 커서 한입에 먹기 힘들정도였지만 맛있어서 쉴틈없이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수제버거를 좋아해서 그런지 담백하게 맛있었는데, 그위에다가 케첩이나 바베큐소스를 뿌려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가볍게 한끼 먹을 수 있는 안탈리아 맛집을 추천한다면 Bartelo Cafe & Burger 강추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