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창원 상남시장 맛집 윌슨988 : 매콤 불고기 전골 놀라운토요일 맛집

by bllaswan_ii 2022. 3.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남동에는 현란한 상가건물과 함께 

정겨움의 상징인 상남시장이 공존해있는데,

여기가 창원 찐맛집들이 많거든요!! 

 

그중에서도 제가 자주방문하는 

매콤 불고기 전골 하는 윌슨988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후기가져왔어요!

 

 

★ 창원 상남시장 윌슨988 

 

 

 

 

 

 

p style="text-align: center;"> 

 

 

 

 

창원 상남시장은 정말 뜬금없이 있는

상남동 번화가 안에 위치한 곳인데,

워낙 가게들이 많아서 여긴 뭔가싶지만

창원맛집 들의 성지라고 불릴정도로 

내부가 깔끔하고 맛집들이 많거든요~ 

 

 

 

상남시장 맛집 윌슨988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에 

출연한적이 있는만큼 

먹어보고 싶었던 집인데, 

메뉴도 취향저격이더라구요 ㅎㅎ

 

 

 

p style="text-align: center;"> 

 

 

 

 

창원 상남시장 맛집 윌슨988

매콤불고기 전골 단일메뉴인데,

이런곳이 원래 맛집이라면서 

내심 기대했던 곳이었어요~ 

 

인원에 따라서 주문하고 

취향에 따라 맵기도 결정할 수 있어요! 

 

 

 

 

p style="text-align: center;"> 

 

 

 

 

 

윌슨988에서 매콤불고기전골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삶은계란을 인원별로 주시고, 

반찬은 간단하지만 깔끔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상남시장 맛집 윌슨988

매콤불고기전골 소 양이 엄청많은데, 

오징어가 통으로 한마리 들어있고, 

지글지글한 전골느낌이라서 그런지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었던 메뉴

 

 

 

p style="text-align: center;"> 

 

 

 

매콤한 불고기와 오징어의 조합은

밥도둑인데 매콤한게 술안주로도 제격!

사실 놀토 보면서 엄청 맛있겠다 했는데, 

역시나 맛있어서 게속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p style="text-align: center;"> 

 

 

 

 

상남시장맛집 윌신988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볶음밥

간이 약할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짜지도 않고 적당해서 

술한잔 기울이면서 먹기좋은 볶음밥이었어요!! 

 

엄청 작극적이진 않지만 추울때 가끔 생각나는맛이라 

상남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상남시장 윌슨988 

한번 들려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