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공연&전시

우리카드 남자프로배구 우리WON vs OK금융그룹 in 장충체육관

by bllaswan_ii 2022. 12.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위가 찾아오면 시작되는 시즌이 있죠?

바로 프로배구인데요~~ 

따뜻한 실내에서 하는만큼 겨울만되면 

자연스럽게 생각나는곳이 장충체육관이더라구요!

이번에 프로남자배구 후기 전해드릴께요~

 

 

★ 남자프로배구 우리WON 

 

 

 

 

 

 

 

 

 

 

 

 

 

 

우리카드에서 운영하는 우리WON

장충체육관에서 진행이 되는 남자프로배구

오랜만에 직관을 보러 오는거라 그런지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어릴적에 즐겨봤더 하이큐가 생각났던 

우리WON 배구선수들 오랜만에 보니까 

더 반가웠던 아가메즈 나경복선수 등등 

괜스레 반가워서 한번더 찍게되더라구요! 

 

 

 

 

 

 

 

 

 

 

 

우리카드 프로배구를 보러가면 이렇게 

응원도구를 나눠주는데 이 응원도구가 

또 배구를 직관하는데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던 ㅎㅎ

 

 

 

 

 

 

 

 

응원석 바로 옆자리였는데, 

남자프로배구 같은 경우에는 

경기속도가 빠르고 잘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현장감이 더 재밌었던 오랜만의 직관 

 

이날 우리WON팀이 이겼고 승요였어요~ 

프로배구를 잘 모르시더라도 현장감과 

응원으로 재밌을 수 있으니 시간되시면

한번 꼭 가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