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왕십리 양꼬치 맛집 양삼겹까지 즐길 수 있는 칭따오 참숯 양꼬치

by bllaswan_ii 2022.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달에 1~2번정도 정말 미치도록 

양꼬치가 먹고싶어지는 날이 있거든요!
요즘 제가 푹빠진 왕십리 양꼬치 맛집 

칭따오 참숯 양꼬치 소개해드릴께요~~

★ 왕십리 칭따오 참숯 양꼬치 

 

 

 

 

 

 

 

 

아는 사람만 찾아온다는 왕십리 양꼬치 맛집

칭따오 참숯 양꼬치는 맛집이 많은 행당시장

쪽에 자리하고 있는곳이예요~ 

 

 

 

왕십리 칭따오 참숯 양꼬치 메뉴판

요리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갈비살양꼬치와 꿔바로우 그리고 

양삼겹까지 먹어주면 된다구요!!

 

 

 

 

 

 

 

왕십리 양꼬치 맛집 칭따오 양꼬치

갈비살 양꼬치 2인분 

일반 양꼬치 집이랑은 조금 다른 갈비살

쫄깃한 느낌의 양꼬치느낌이고 

기본적으로 육질이 굉장히 좋아보였어요!

 

 

숯불에 노릇노릇 구워지는 양꼬치 

기름이 흘러내려 불이 확 올라올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숯불의 향이 입혀지는

칭따오 참숯 양꼬치 더라구요 ㅎㅎ

 

 

 

 

 

 

왕십리 양꼬치 맛집 칭따오 양꼬치의 

찹쌀탕수육인데 일반 양꼬치집의 꿔바로우와

다른느낌의 케첩베이스의 소스라서 좋았어요~ 

 

 

제가 제일 맛있었던 메뉴인데 

칭따오 참숯 양꼬치의 히든메뉴

양삼겹 냄새 날것 같지만 전혀 냄새없이

쫄깃하고 잡내도 없어서 먹기 너무 좋아요~ 

 

 

 

 

 

 

 

 

왕십리 양꼬치 맛집 여기저기 다녀봤지만 

개인적으로는 양꼬치부터 양삼겹까지 

너무 맛있는 숨겨진 맛집인것 같아서 

양꼬치 먹을땐 이제 칭따오 참숯 양꼬치

방문할것 같네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