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왕십리 곱창 맛집 바로 이곳! 곱창이야기 한양대점

by bllaswan_ii 2021. 3.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왕십리하면 제일 유명한 음식이 

곱창이야기인것 같아요! 

 

항상 왕십리 곱창 맛집이 

어디인가에 대한 얘기를 올때마다하는데

이곳저곳 많기도 하고 추천도 많이 받았는데, 

 

그중 맛있다고 추천해준곳이 왕십리 곱창이야기

직접 먹어보고 작성하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곱창이야기 한양대점 

 

 

 

 

 

 

왕십리 곱창이야기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포차느낌의 곱창집이었어요, 

 

이른저녁이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좀 더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구요~

 

 

 

 

 

왕십리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의

메뉴는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다 먹고 싶으니 곱창모듬이 최고라고 하면서 

3인분 호다닥 주문을 했어요 ㅎㅎ

 

 

 

 

 

 

조문을 하면 세팅은 기본적으로 

육회와 천엽 그리고 부추겉절이까지 

기본 세팅이 굉장히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보통은 곱창집에 가면 천엽과 간을 주는데, 

왕십리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는 

육회와 천엽을 주더라구요 ㅎㅎ

 

 

 

 

 

 

모듬곱창 비쥬얼이 와우!!

곱창이야기는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그림같은 비쥬얼이라서 신기하더라구요!

 

 

원래 곱창에 들어있는 떡사리를 그렇게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왕십리 곱창 맛집 떡사리는

그냥 계속 먹게 되는맛 쫀득하면서 위에 뿌려져있는 

치즈시즈닝이 따로 팔아도 될정도로 존맛!!

 

 

 

 

 

 

노릇노릇 구워지는 곱창들 사이에서 

기름기가 나오면서 냄새로 위장을 

공격하는 사랑스러운 곱창들이예요!!

 

 

 

 

 

 

 

지글지글 튀김인듯 곱창이 노릇노릇 

익어가는도중에 먼저 먹을 수 있는 것들

호다닥 먹고 기다리면 대창까지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어느정도 익으면 김치와 파절이도 

같이 넣어주면 또 다른 맛이 탄생하는 

곱창이야기 모듬곱창 ㅎㅎ

 

처음에 김치랑 파절이 넣으면 왠지 

맛이 변할것 같고 별로 일것 같았는데, 

같이간 지인이 꼭 같이 넣어서 먹어야한대서 

넣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왕십리 곱창맛집 곱창이야기 볶음밥

마무리로 언제든지 옳다는 볶음밥까지 

탄수화물로 섭취해줘야 든든하게 마무리죠!

 

 

오랜만에 왕십리 갔다가 곱창먹었는데, 

왜 왕십리가 곱창이 맛있는지 알겠다는 생각이 들만큼

맛있게 내돈내산 하고온 곱창이야기 한양대점 

근처 갈일있으면 호불호가 없을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