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왕십리술집 간단하게 먹기 좋은 노가리슈퍼 행당점

by bllaswan_ii 2021. 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9시까지 제한시간이 있어서 

1차를 하고 2차를 하기가 너무 

어렵기도 해서 그냥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곳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 

 

간단하게 술을 마시기좋은 왕십리술집 찾다가 

발견한 반가운 노가리슈퍼 갔다온 후기예요~ 

 

노가리슈퍼 행당점 

 

 

 

 

 

 

행당시장 안에 있는 노가리슈퍼는 

지나가면서 엄청 많이 보긴했는데, 

겨울이 되니까 포차느낌이 나서 

더 끌리는 곳이기도 했거든요 ㅎㅎ

 

 

안쪽에도 자리가 있지만 꾸역꾸역 밖에 

앉아서 포차만의 감성을 느끼겠다는 저는 

난로옆에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왕십리술집 노가리슈퍼의 메뉴판인데, 

메뉴들이 하나같이 무겁지 않고 

가벼운 안주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가볍게 맥주한잔할 수 있는 메뉴들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ㅎㅎ

 

 

 

메뉴 주문전에 일단 시원하게 맥주2잔부터 

주문을 했는데 얼음같이 시원한 맥주잔에 나와서 

속까지 시원해지는 맛이 굿굿을 외쳤더랬져 ㅋㅋ

 

 

제가 주문한건 반건조 오징어 

맥주안주는 이것만한게 없어서 

간단하게 먹기에는 완전 좋져!!!

 

사실 시간이 얼마 없기도 했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오징어기때문에 

왕십리술집 노가리슈퍼를 찾은 이유기도 했어요~ 

 

 

 

 

오동통한 오징어와 땅콩 

그리고 먹태소스같은 마요네즈간장 조합

말이 필요없는 조합이라 그냥 

맥주만 있으면 되는 조합입니다!! 

 

 

 

사실 굽는것도 중요한데 촉촉하면서

오징어의 통통함이 유지되도록 

너무 굽기가 적당해서 계속 생각나게 

만드는 왕십리술집 노가리슈퍼 

다음에 또 가고 싶을것 같아요~~ 

 

 

 

정말 동네에서 간단하게 간맥하고 싶을때 

찾기 좋은 왕십리술집 발견한거 같아서 

득템한 기분이네요 ㅋㅋ

 

왕십리 간단하게 술먹기 좋은 곳 찾으신다면 

노가리슈퍼 가성비도 좋고 간단하게 먹기

딱좋아서 강추드려볼께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