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콕 쿤댕 꾸어이짭 유안 >
방콕 카오산로드에가면 꼭 먹어야하는 3대국수가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방콕 끈적국수 입니다.
방콕 끈적국수로 제일 유명한 곳이 바로 쿤댕 꾸어이짭 유안이라는 곳인데, 태국의 로컬맛집이면서 그렇게 더운 여름에 에어컨이 없지만 선풍기로 버텨야하는 그곳입니다. 위치는 카오산로드에서 도보로는 15분정도 거리고, 람부뜨리 거리에서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 방콕 차오프라야 크루즈 예약하러가기
방콕 쿤댕 꾸어이짭 유안은 태국의 맛집 선정에도 뽑힌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라 매일매일 9시반 오픈런을 하는 사람들도 많은 곳이었어요. 저는 웨이팅이 너무 싫어서 오픈런을 선택해서 아침으로 먹기로하고 방문했거든요.
점심시간 쯤 방문하면 웨이팅이 심할 수도 있으니 좀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방콕 끈적국수를 먹기위해 아침부터 방문하면 이미 태국 현지인들이 아침을 먹기위해서 방문하신 분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그외에도 관광객들이 굉장히 만은 곳이었어요. 방콕 야시장을 안으로 옮겨놓은듯한 인테리어에 포차느낌이 가득한 곳이었어요.
방콕 끈적국수 맛집 중에서도 쿤댕 꾸어이짭 유안은 가성비가 아주 좋은 로컬 맛집이었거든요.
끈적국수 하나에 3,000원이 안되더라구요. 사이드랑 음료랑 다 주문해도 10,000원도 안되는 돈으로 아침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이어서 좋았어요.
▶▶▶ 방콕 쿠킹클래스 예약하러가기
개인적으로 방콕 카오산로드에서 먹어야한다는 3대국수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인 1위는 전 끈적국수가 제일 입맛에 잘맞았던 것 같아요. 따뜻하고 동남아 특유의 향이 느껴지는 육수에 부드러운 면발이 들어간 국수까지 한국사람 입맛에 제일 잘 맞는 국수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게 맛볼 수 있는 음식이라 태국여행을 가신다면 전 한번 꼭 들려서 먹어보시는걸 추천 드리고 싶어요~
끈적국수 말그대로 끈적한 느낌의 국수맛이긴한데, 약간의 느끼함도 있어서 탄산음료까지 야무지게 같이 주문해서 먹어주었는데요, 방콕은 콜라가 우리가 생각하는 그 콜라가 아니니 사이다를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끈적국수에 음료까지 주문했는데, 만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가볍게 한끼 먹고 시작하는 방콕의 하루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카오산로드 맛집을 찾으신다면 쿤댕 꾸어이짭 유안 끈적국수 도전해보세요~
'WORLD_TRIP > AIS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방콕 룸피니공원 맛집 방콕 노스이스트 메뉴 할인 웨이팅 (1) | 2025.01.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