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또간집 목포 맛집 직접다녀온 목포 선경준치회집

by bllaswan_ii 2023. 5.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매주 챙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또간집이 목포편이 나왔더라구요 ㅎㅎ

그중에서 목포사람이라면 안가본사람이 

거의없다던 목포 선경준치회집 

직접 가보고 후기 공유드립니다

 

 

 

★ 목포 선경준치회집 

 

 

 

 

 

 

 

 

 

 

 

 

 

 

 

또간집 목포 맛집으로 선정이된 

목포 선경준치회집 바닷가가 인접한 곳인만큼

해산물과 횟집이 엄청 많잔항요~ 

오랜만에 들린 선경준치회집 점심시간에 맞춰가면

사람이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고해요!

 

 

 

 

 

 

 

 

 

 

 

 

목포 선경준치회집이 또간집에 나오면서 

목포여행으로 방문하는 분들이 끊임없이 왔는데, 

뱅어찜 부드러운 뱅어고기에 양념으로 찜한맛

생각보다 간이 쎄서 짜긴했지만 밥이랑 먹으면

먹을만했고, 생선을 개인적으로 안좋아해서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이었어요~~ 

 

'

 

'

 

 

 

 

 

 

 

 

이게 바로 또간집 목포에 나왔던 

준치회무침 섞어먹을 수 있도록 

큰 그릇에 참기름까지 섞여서 나오는데,

그냥 준치회를 먹었을때보다는 

밥을 비벼먹는게 더 맛있었고, 

1인분만 주문했기에 양이 적었지만

양념이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또간집 목포 맛집으로 소개된 

목포 선경준치회집 직접 가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취향이 아니였고, 

굉장히 친절도도 떨어졌던 

목포맛집 다른곳들도 많은데,

한번쯤은 가볼만하지만 매번 방문하는건

힘들것 같았던 호불호가 있을것 같은 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