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Ⅰ. Culture Life/맛집로드

강남역 전집 추천 퓨전 한식의 맛 강남명전

by bllaswan_ii 2023. 5.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오는날은 좀 북적북적한 곳에서 

전에 막걸리 먹고 싶은 마음이 들엇던

강남역 전집 강남명전 분위기 좋은곳

알게되어서 소개해드릴려고 후기가져왔어요!

 

 

★ 강남명전

 

 

 

 

 

 

 

 

 

 

 

 

 

 

 

강남 먹자골목에 위치한 강남역 전집

강남명전은 퓨전 한식주점인데, 

기존의 막걸리집과는 다른분위기 

2층이라 눈에 띄지 않아서 

잘찾아가야하는 곳이더라구요

 

 

 

 

 

 

 

 

 

 

 

강남역 전집 강남명전의 분위기는

레스토랑 같은 느낌의 고급스러움이라

강남 데이트코스로 굉장히 좋겠다고 

생각했던 곳 중에 하나인곳 이었어요~

 

 

 

 

 

 

 

 

 

 

 

강남역 전집 강남명전에서 

제일 베스트메뉴라는 크러플치즈감자전

처음에는 이게 전이라고 생각했는데, 

일단 비쥬얼부터 이뻐서 플레이팅이 

너무 예쁜데다가 조명도 굿이었어요~

 

 

 

 

 

 

 

 

 

 

강남역 전집 강남명전에 가야하는 이유중 

하나는 하이볼이었는데요!! ㅎㅎ

 

강남역 하이볼 맛집인 이곳은 어떤걸 

주문해도 맛있었는데 감자전이랑 찰떡이었던

하이블에 트러플치즈감자전 존맛조합이었어요

강남역 전집 찾으신다면 분위기 좋은곳에서 

하이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니 

데이트코스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